헬로우 에브리바뤼~

아롱이누나에요:)

주말에 날씨가 너어무 좋았는데 모두들 나들이 하셨나요?

저는 남편이랑 청첩장도 줄겸 화천을 갔거든용

화천이 어딘지 아세요?

 

강원도 화천군ㅋㅋㅋ

일산에서 차 안막히면 2시간30분이 넘게 걸리고

차막히면 4시간이 걸리는 그런 곳이죠

 

가는길이 산넘고 물건너 피톤치드 많이 마시는 곳이에용^^

 

 

 

 

 

 

그중에서도 골라골라 간곳은

<아를테마 수목원> 이라는곳이에요

사랑나무가 유명한 공원입니다!

사랑나무 앞에서 사랑의언약식을 하면 절대 헤어지지않는다나 뭐라나~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서, 주차를하고 공원좀 걸었어요

 

 

 

캬 날씨가 좋긴좋았네요

화천은 토요일에 30도였어요^^ㅎ

금손 남편이 한컷 찍어주시구요~

구두를 신고와서 오래걷진 못했지만

기분이 넘나 좋은그

아를테마 수목원은 이렇게 복한강을 둘러싸고 걸을수 있어요

산책하러 온 주민들도 많이 보였고

여유~로운 수목원이었어요

그리고 저렇게 다이아몬드반지 조형물도 ㅋㅋㅋㅋㅋ

한컷 찍어보았쥬

땡볕같아보이죠? 땡볕입니당

아주더웠어요 그래도 강바람이 솔솔 불어서 견딜만했어요

이쁜사진을 찍기위해 이정도 노력은 할수있쥐

울남편이랑도 ㅎ_ㅎ

역광이라 얼굴은 잘 안나왔지만 분위기있어서 좋네유

저는 사진찍는걸 참 좋아하는데 남편은 저를 찍어주는걸 참좋아해서

우린역시 부부에용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좀 걷다보니 발견한 사랑나무!

사랑나무는 주차장 바로 근처에잇었는데 우리가 길을 모르고

좀 걸어서 저 반지조형물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면서 발견햇어요 ㅋㅋ

(바보 틍현이)

저 밑에 가족들이 있는데 크기 비교해보시면

진짜 크져...

캬 분위기보소

화유기 드라마에서도 나왔다고하는데 그 드라마를 안봐서 모르겠네요ㅠ

봄여름가을겨울 나무의 모습이 바뀌는걸 보는것도

참 예쁠것 같아요

여름의 사랑나무는 아주 푸릇 푸릇

긔여운 남편 ㅎ

남편은 저를 찍어주는것만 좋아하지 본인 찍으려고하면

표정이 맨날 저래요 ㅋㅋㅋㅋㅋ 멋진표정 지으라고한게 저거임

참 멋있따 우쭈쭈

 

우리부부는 삼각대가 필수품이져 ㅋㅋㅋㅋ

사람도 없어서 우리공간이었던 사랑나무

날씨도 너무좋고 남편이랑 여행온것같고

아주아주 행복한 주말이었어용

화천에 참 놀거리가 없긴하지만 기대안하고 오면 참 좋은곳?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행은 누구랑 오느냐도 참 중요한것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