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새댁 아롱이누나가 돌아왔어요!!

하~~~~신행으로 발리를 다녀왔는데 얼마나 좋던지 ㅠㅠ

한달살기 말고 1년살기 하고싶을정도..

사실 한국이 아니면 다 좋지만요 ㅋㅋㅋㅋㅋㅋ

발리는 양가 부모님께 선물할만한게 없어요

그래서! 미리 출국할때 면세점에서 받아서

영차영차 들고다녔쥬.,,,,,,,휴

바로바로

Led 마스크!

필수템이라하죠 후후

 

 

쟈쟌

저는 롯데면세점에서 구입을했고

Led마스크와 갈바닉 이온부스터 합쳐서 70-80만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거기서 포인트 쓰고 이것저것 할인 했더니 확실히 면세점이 최고

원래 풀패키지는 4개인가 미용기구가 있는데

다른것까진 딱히 필요 없을거같고 있어도 잘 안쓸거같아서 이렇게 두개만 구입했어요

그래 이것이 바로 led마스크!!!

저희 엄마가 몇달전에 친구를 만나고 와서는

친구가 이걸 렌탈해서 사용하시는데 진짜 피부가 탱글탱글 해진게 눈에 보였다면서

몇날 내내 홈쇼핑만 보시더라고요

근데 엘이디 마스크가 싼가격은 아니잖아요?

100만원은 쓱 나가버리게 되니까

쉽게 구매하지 못했는데

신행 다녀온 기념으로 양가에 한개씩 뿌렸지요!!!

(막상 나는 없네 눈물 주루륵~~~)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실제로보니 뭔가,,, 조잡해보이는것도 같은게

왜그렇게 비싼지는 한번 사용해보면 알겠죵

마스크외에도 충전기, 헤어밴드, 마스크에 연결해서 사용하는기계까지 들어있어요

 

이건 마스크에 연결해서 전원을 누르면

9,6,3분 불이 들어오면서 남은 시간을 음성안내를 해주구요

일시정지도 가능하고

배터리 부분의 색상이 녹색/적색 으로 충전필요여부를 알수있어요

사용하는게 진짜 간단!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당

처음 구매하고 열었는데 충전이 왠만큼 되어있는것 같더라구요

(얼마나 충전되어있는진 알수없고 적색불이면 충전하면 되요)

 

짠ㅋㅋㅋㅋㅋㅋㅋ

빨간색 불이 확~~~들어오더라구요

저희 마미가 머리가 작은편은 아닌데(미안 ㅎㅎ)

마스크가 워낙 커서 다 가려졌어요

그리고 저 눈부분으로 다 보입니다!

근데 사용할땐 눈을 감고있는게 좋다고해요

책이나 tv보라고 뚫려있는게 아니고 잠깐잠깐을 위해 보이게 해둔거에요

Led파장이 눈으로 들어가면 좋을건 없다네요

저도 사용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용해보고 느낀점은

일단 마스크가 가볍진 않아요

눈 코 부분에 걸쳐서 쓰지만 좀 무거워서 저는 누워서 사용하는걸 추천하구요

9분 사용후 보면 안경자국이 조금 나긴해요

그리고 마스크를 잘 쓰더라도 led 빨간불이 눈에 조금 들어오긴해요

그래서 무조건 눈을 감고 사용하세요

열감은 딱히 못느꼈어요

단지 얼굴에 쓰고있어서 살짝 답답할뿐?

친정에 머물면서 3일 사용해봤는데

기분상인진 몰라도 엄마랑 저 둘다 좀 피부결이 딴딴해졌다고 해야되나? 필러넣은것처럼ㅋㅋㅋㅋㅋ

속이 찬 느낌? 아무튼 무언가 달라지긴 했어요

홈쇼핑에서 광고할때도 2주, 4주 사용하면

효과가 눈에띄게 보인다더니 맞는거같아요!

완전 잘산듯

다음은 이것입니다!

갈바닉 이온부스터

제가 산게 3,4번이네요

갈바닉이온부스터는

클렌징모드와 흡수부스팅모드 2가지로 사용가능해요

짠 한손에 잡고

(갑자기 느끼는거지만 옐로우색상보다 핑크가 훨씬 고급지고 예쁜것같아요 ㅋㅋㅋㅋ)

 

마찬가지로 전원을 키고

모드를 바꿔가며 사용하면 됩니다

클렌징모드는 사용하는법이 특이하더라구요

1차로 클렌징을 모두 한 후에

크림이나 앰플을 바르고 클렌징모드로 사용해 준 후, 다시 씻어내요

아마2차로 깊게 클렌징 해주는듯?

부스트모드는

마찬가지로 수분크림이나 비타민c앰플 등 흡수시켜주고싶은 제품을 바르고 사용하면됩니다

따로 씻어내지 않아요

이온 부스터도 충전기, 거치대, 헤드캡 등 부가적인게 들어있어요

갈바닉 이온부스터는 사용해보니까

Led마스크보다 진짜 만족감 3배 더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부스터모드만 3일동안 사용해봤는데

사용할때 피부에 닿는 부분이 뜨듯해지거든요

그래서 피부가 노곤노곤 해지면서

왠지모르게 피로회복효과도 나는듯ㅋㅋㅋㅋㅋㅋ

3분동안사용하는데 3분이 너무 아쉬울정도에요

저는 비타민c앰플 발라주고 사용했는데

3분동안 부스트모드로 사용하고나면 앰플이 흡수되서 다 없어집니다

신기하게도 흡수가 잘되요!

그리고 흡수촉진 하면서 피부리프팅 효과도 나기때문에 목에도 사용해도 됩니당!

단 갑상선,목젖부분은 조금 피해주시는게 좋대요

3분만에 케어를 끝낼수있다는 것도 좋고

2개모드 다 사용할수 있는것도 참 좋은것 같아요

둘다 사용감 대만족^___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