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ㅋ_ㅋ

저는 아롱이누나에요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이번에 티스토리를 새로 개설했는데

아직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엉엉

저도 좀 알려주세용...ㅠ뉴뉴

 

암튼!

네이버블로그랑 같겠죠머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요...D-45일 남은 예비신부랍니다

6월달에 결혼을 하지오...

그래서 어제! 본식드레스 가봉을 하고 왔습니다~~따단

 

 

 

 


 

 

 

제가 진행하고 있는 드레스샵은

<몽유애> 에요

 

강남구청역에서 도보로 10분이라 슬슬 걸어가면 금방이죠!

 

 

 

 

ㅋㅋㅋㅋㅋㅋ기다리고있떤 소리언니

 

 

*TIP.

본식드레스는 딱 1벌! 을 고르는거기 때문에 정말 객관적으로 봐줄수 있는 친구를 데려가야합니다!!

리얼이에요

남편 소용 없어요^^버리고오세요 ㅎ

 

 

 

 

 

 

촬영용드레스처럼 본식드레스 고르러갈때도 좋은 날짜가 있어요!

 

금,토,일 은 예식이 있기때문에 패스

월,화 는 입은 드레스를 세탁하기때문에 패스

수요일,목요일 이 가장 드레스도 많고 적당합니다!

 

그래서 저도 수요일에 방문을했구요,

오픈시간 10시라 최대한빨리예약을 해서 11시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용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잠깐 대기를 했어요^^

 

*TIP

2019년 4월 몽유애 신상드레스는 wedding21 잡지에 실려있답니당

어떤 아나운서분이 모델로해서 찍은 화보 7장? 정도 있었어요

 

 

 

 

 

 

 

오늘도 친절하게 차를 한잔 주셨고, 오늘은 화이트 룸이에욤 ㅋㅋㅋㅋ

올때마다 다르네요

드레스투어할때는 분홍색, 촬영드레스고를땐 민트색, 이번엔 화이트~

이 방이 제일 작았던것같아요 ㅎㅎㅎ

 

자 본식드레스 가봉시에도 준비물 이 있어요

 

1.누브라

2.햄팬티

3.제모하고 가세요^^;

4.마음의준비

 

 

 

자!

마음의준비란!!ㅋㅋㅋㅋㅋㅋ

 

벨라인 VS 머메이드라인

화려 VS  심플

 

저는 화려한걸로 가기로 정했는데, 머메이드/벨라인을 못정하고 가서 좀 힘들었땁니다..하하

그리고 본식드레스는 현장에서 눈으로 보는거기때문에, 핸드폰카메라로는 드레스를 담을수가 없더라구요

실제로 봐야만 그 아름다움이 보이는게 본식 드레스에요

 

드레스는 총 4벌을 입어봤어요!

머메이드 1벌

벨라인 3벌

 

사진은 찍어도된다고 하셔서 올립니다!

 (혹시 문제시, 삭제하겠어용)

 

 

 

이 벨라인은 꽃을 모티브로해서 전체적으로 입체적인 디자인인데

저는 아주 화려하고 반짝거리는걸 원했기때문에 패스

 

 

 

 

 

이 드레스도 조금 고민을 했어요, 빤짝거리는 비즈감은 괜찮았지만

조금 흔한 ? 디자인이여서 패스

 

 

 

 

 

 

맨 처음 입었던 머메이드라인이에요

정말 입자마자 너무예뻤어요, 전체적으로 비즈가 다 들어가있고 몸에 딱 맞는 느낌?

근데 벨라인에 비해서 확실히 너무 작아보이고

존재감이 없을것같더라구요 ㅠㅠ

아쉽지만 패스

 

 

 

그렇게 제가 고른 벨라인 드레스는 바로!

 

 

 

이드레스입니다~~~~~따단

확실히 사진으로 찍으니 반짝임이 전혀없네요 ㅠㅠㅠㅠㅠ

실물로보면 상체가 전체 다 은색스와로 박혀있고

아랫부분 장미모양도 촌스럽지 않게 반짝거리더라구요

몽유애에 있는 벨라인드레스중에 화려한거로는 거의 BEST 라고 한 드레스에요

 

제가 상체가 작아서 어깨가 좁아보이기때문에

오프숄더로 원했는데, 그것도 딱 알맞고!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저는 베일! 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기때문에~

베일도 고르고왔답니다

 

여러분 베일도, 화려한게 있고 심플한게 있어요

제가고른베일은

 

 

 

 

보이세요 ? ㅎㅎㅎㅎ

스와로브스키가2/3 정도 촘촘히 박혀있구요

아랫부분은 그냥 망사에요!

제 홀 이 어두운분위기의 홀이라 아주 반짝 반짝 할것같아요 :)

기대되는 나의 예식날 ♥

 

 

 

 

+ Recent posts